GOOD CONSUMPTION
2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5회 한국전자전(KES) 개막식에 맞추어서 제19회 전자·정보기술(IT)의 날 기념식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포레의 김종길 부대표가 산업부장관 표장창을 받았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이날 박성택 산업부 제1차관, 한종희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자·IT의 날 기념식을 열었습니다. 전자·IT의 날은 우리나라 전자·IT 연 수출액이 1000억달러를 돌파한 2005년을 기리고자 제정한 날로, 매년 10월 한국전자전(KES) 개막일에 맞춰 기념식을 열고 있는 뜻깊은 행사입니다.
한국전자전은 1969년 최초로 개최된 이래 55회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전자‧IT 산업 역사와 함께해온 명실상부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자‧IT 산업전시회입니다. 포레도 참가하여 많은 협력사와 관련 업계 분들과 많은 네트워크를 나누었습니다. 특히, ODM과 부품 관련 부분들에 대해서 많은 문의를 주셨습니다.
대한민국 ESG 친환경대전은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자원순환, 친환경 기술, 환경산업 기업 및 기관, 협ㆍ단체의 비즈니스 플랫폼이자 녹색 소비 실천을 위한 그린컨슈머를 위한 종합 전시회입니다. 포레도 참가하여 많은 협력사들, 부품사들, 관련 업계 분들과 여러가지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포레는 4차 산업혁명 파워코리아 대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수상은 포레의 기술력과 혁신에 대한 인정으로,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포레는 앞으로도 변화를 선도하며,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여러분의 끊임없는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 포레로 함께 하겠습니다.
한경 CMO Insight 「한국의 마케터」 최호식 포레 대표
2022 국가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에콥
벤처 확인 기업 획득
에콥은 지속적인 후원의 첫걸음으로 굿네이버스와 함께합니다.
KES 2021 INNOVATION AWARDS 혁신 대상